Admin → 조직관리 페이지에서 [조직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해요.
조직이름을 입력하고 [추가하기]를 클릭하면 조직이 생성돼요.
구성원을 추가할 조직을 클릭하고 [조직에 구성원 추가하기]를 눌러주세요.
가입한 구성원 중에서 해당 조직에 추가할 구성원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조직에 구성원 추가가 완료돼요.
조직 생성 이후 조직마다 결제수단, 주문내역 관리 등 세부 권한을 설정하고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어요.
Admin → 권한관리 페이지에서 [권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해요.
권한명을 입력하고 관리자 권한 체크박스를 클릭해요.
주문내역 관리, 결제관리 등 다양한 권한 세부영역에서 '선택한 조직만 관리' 토글버튼을 클릭하고 관리할 조직을 선택할 수 있어요.
세부적으로 할당할 관리 영역을 자유롭게 선택한 후 [저장하기]를 클릭해요.
해당 권한을 줄 구성원을 선택하고 [적용]을 클릭하면 관리자 권한 설정이 완료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