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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PL(후불)

후불결제 신청, 후불카드 생성 등

에어서플라이2025-01-31

튜토리얼로 후불결제 서비스 미리 확인하기 바로가기

BNPL(후불)결제는 에어서플라이 내부 심사 후 이용할 수 있어요.

회사관리 → 후불결제 관리 페이지에서 후불결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을 해주세요.

후불결제 관리 권한이 있는 경우에만 후불결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승인 절차는 다음과 같아요.

  1. Admin → 후불결제 관리 페이지에서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클릭해요.

  2. 승인여부를 심사할 수 있는 정보를 입력해요.

    1. 사업자 정보 : 회원가입시 입력한 기본정보 자동 입력

    2. 담당자 정보 : 후불서비스 계약 진행 담당자

  3. 후불결제 신청이 완료된 후, 승인여부는 서비스 운영일 기준 최대 3일내로 남겨주신 담당자 정보를 통해 안내해 드려요.

후불카드는 구분 목적에 따라 여러 개를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후불카드 생성 방법을 알아볼게요.

  1. Admin → 결제수단 관리 페이지에서 [결제수단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BNPL(후불) 카드]를 눌러주세요.

  2. 후불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1. 후불카드 이름

    2. 정산주기 : BNPL(후불) 카드의 기본 거래기간은 1일부터 말일까지예요.

    3. 증빙정보(사업자 정보)

    4. 증빙서류 발행 이메일

회사 내규 변경 등의 사유로 정보 수정이 필요할 경우 Admin → 결제수단 관리 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어요.

  • 정산주기 변경 : 정산주기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요. 변경 내용은 기존 이용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반영돼요.

  • 증빙정보 변경 : Admin → 회사정보 관리 페이지에 등록해둔 사업자정보 중에서 선택해요.

  • 증빙서류 발행 이메일 변경

기존 결제와 유사한 방식으로 BNPL(후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결제시 결제정보 영역에서 후불결제수단을 선택해주세요.

  1. 이용기간 내 BNPL(후불)결제를 통한 구매 (기본 이용기간은 1일부터 말일까지로 설정되어 있으며, 내부 정산기간에 따라 변경 가능해요)

  2. 이용기간 종료 후 계산서를 발행해주세요.

  3. 발행내역 확인 후 대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후불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담당자를 지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좌측의 회사관리 → 결제수단 관리를 클릭합니다.

  2. 권한을 부여할 결제수단 우측의 ... 버튼을 누른 뒤, 정보 수정을 선택합니다.

  3. '결제 담당자' 섹션에서 [담당자 선택] 버튼을 눌러 추가할 직원을 선택합니다.

  4. [선택완료] 버튼을 누른 후, [저장하기]를 누르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해당 설정이 완료된 후에도 결제수단이 보이지 않는다면, 권한관리 페이지에서 담당자의 결제 권한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산은 구매일자 기준으로 진행돼요. 배송일 기준으로 정산을 원하실 경우 에어서플라이 담당자와의 소통이 필요하니 채널톡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후불결제수단으로 결제한 내역을 정산할 담당자를 별도로 지정할 수 있어요.

  1. 좌측의 회사관리 → 결제수단 관리를 클릭합니다.

  2. 권한을 부여할 결제수단 우측의 ... 버튼을 누른 뒤, 정보 수정을 선택합니다.

  3. '증빙처리 담당자' 섹션에서 [담당자 선택] 버튼을 눌러 추가할 직원을 선택합니다.

  4. [선택완료] 버튼을 누른 후, [저장하기]를 누르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세부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발행내역 확인 후 대금을 납부하게 돼요. 거래기간 말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금을 입금해주세요.

대금납부일 관련 조율이 필요할 경우에는 세일즈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내부 결재에 필요한 자료를(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세요.

사업자등록증_로랩스_.pdf
133.4KB
주식회사 로랩스_통장사본.pdf
228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