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로 후불결제 서비스 미리 확인하기 바로가기
BNPL(후불)결제는 에어서플라이 내부 심사 후 이용할 수 있어요. 승인 절차는 다음과 같아요.
Admin → 후불결제 관리 페이지에서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클릭해요.
승인여부를 심사할 수 있는 정보를 입력해요.
사업자 정보 : 회원가입시 입력한 기본정보 자동 입력
담당자 정보 : 후불서비스 계약 진행 담당자
후불결제 신청이 완료된 후, 승인여부는 서비스 운영일 기준 최대 3일내로 남겨주신 담당자 정보를 통해 안내해 드려요.
후불카드는 구분 목적에 따라 여러 개를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후불카드 생성 방법을 알아볼게요.
Admin → 결제수단 관리 페이지에서 [결제수단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BNPL(후불) 카드]를 눌러주세요.
후불카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후불카드 이름
정산주기 : BNPL(후불) 카드의 기본 거래기간은 1일부터 말일까지예요.
증빙정보(사업자 정보)
증빙서류 발행 이메일
회사 내규 변경 등의 사유로 정보 수정이 필요할 경우 Admin → 결제수단 관리 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어요.
정산주기 변경 : 정산주기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해요. 변경 내용은 기존 이용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반영돼요.
증빙정보 변경 : Admin → 회사정보 관리 페이지에 등록해둔 사업자정보 중에서 선택해요.
증빙서류 발행 이메일 변경
기존 결제와 유사한 방식으로 BNPL(후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결제시 결제정보 영역에서 후불결제수단을 선택해주세요.
이용기간 내 BNPL(후불)결제를 통한 구매 (기본 이용기간은 1일부터 말일까지로 설정되어 있으며, 내부 정산기간에 따라 변경 가능해요)
이용기간 종료 후 계산서를 발행해주세요.
발행내역 확인 후 대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정산은 구매일자 기준으로 진행돼요. 배송일 기준으로 정산을 원하실 경우 에어서플라이 담당자와의 소통이 필요하니 채널톡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세부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발행내역 확인 후 대금을 납부하게 돼요. 거래기간 말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금을 입금해주세요.
대금납부일 관련 조율이 필요할 경우에는 세일즈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내부 결재에 필요한 자료를(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세요.

